ONDIGITAL

자료실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방향으로 상생(Win-for-All)을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Chaosgroup : V-Ray Next for SketchUp 새로운 기능

관리자
2019-03-12 15:42
조회수 58

렌더링의 새로운 제너레이션! 중요한 워크플로 최적화 및 보다 빠른 렌더링을 통해 V-Ray Next는 이전보다 스마트하고 빠릅니다.

-쉬운 사용법

-빠른 렌더링, 빠른 디자인

-스케치업에서 직접 렌더링

-라이팅, 쉐이딩과 렌더링을 위한 툴 포함

-빠른 디자인 모델부터 가장 세밀한 3D 장면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V-Ray Next for SketchUp

 


▶ 간소화된 워크플로워


■ 강력한 에셋 매니지먼트

V-Ray Next for SketchUp에서 새롭고 향상된 자산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워크 플로우를 능률화하고 전체 장면을 쉽고 빠르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한 곳에서 모든 자료를 포함한 자산을 검색, 선택 및 미리 볼 수 있습니다. 


DEEP SKETCHUP CONNECTION 

렌더링 외에도 V-Ray Next for SketchUp은 장면을 관리하고 뷰포트 스타일을 사용자 지정하며 다른 3D 응용 프로그램에서 V-Ray 장면을 가져오는데 

도음이 되는 새롭고 향상된 도구를 추가합니다. 또한 툴킷을 확장하기 위해 기선 된 네트워크 렌더링과 새로운 V-Ray 툴바가 포함되어있어 즐겨 찾는 모든 

도구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효율적인 렌더링 컨트롤 

새로운 직관적인 카메라 설정을 통해 SketchUp 용 V-Ray Next로 다음 작품을 쉽게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컨트롤의 업데이트 된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동시에 빠른 매개 변수와 고급 매개 변수를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종횡비를 걱정하지않고도 맞춤 픽셀 해상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매터리얼과 텍스쳐 

이제 V-Ray Next SketchUp에서 표준 V-Ray Meterial은 게임 엔진 및 Substance Designer와 같은 다른 도구에서 널리 사용되는 PBR 금속 반사와 

호환됩니다. 또한 더 큰 제어를 위해 모든 텍스처의 RGB 또는 HSV 값을 다시 매핑할 수 있습니다.


▶ Scene Intelligence


■ 자동 노출 및 화이트 밸런스

새로운 자동 노출 옵션을 통해 V-Ray는 adaptive learning 기술을 사용하여 매번 완벽하게 노출 된 이미지를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자동 화이트 밸런스 기능을 사용하여 햇빛이나 천공광에서 오는 온기나 차가운 빛의 색조를 자동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 ADAPTIVE DOME LIGHT 

Adaptove Dome Light는 장면에 따라 렌더링 속도를 최대 7배까지 자동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DL은 인테리어 작업을 할 때 매우 빠르며 창문과 개구부에 Portal Lights를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최적화된 퍼포먼스


■ 빨라진 렌더링 

V-Ray Next for SketchUp로 두 배 빠르게 렌더링이 가능합니다. 속도 및 성능 최적화는 보다 빠른 렌더링을 의미합니다. 


V-Ray for SketchUp에 대해 더 자세한 기능들이 궁금하시다면 온디지탈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포스팅 바로가기 (클릭)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