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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Keepr : 현장직, 생상직과 같이 PC미사용자 근무관리/근태관리

관리자
2019-11-07
조회수 17

주52시간 근무제 시행, 근로시간 단축으로 인해 기업은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근태관리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많은 기업에서 탄력근무, 시차출퇴근제 등과 같은 유연근무제를 도입해 다양한 방법으로 근무시간관리 및 근태관리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주52시간 관리, 유연근무제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기존에 사용하던 지문인식이나 카드키방식으로 출퇴근시간은 관리할 수 있겠지만, 기존 방식은 일찍 출근은 했지만 업무 시작시간이 늦어진 경우,

2인 이상이 동시에 출근한 경우, 거래처나 현장으로 바로 출근하는 경우, 외근직의 경우 외근지에서 퇴근하는 경우, 출장이나 그 외 지문인식이 어려운 

상황에서는 기존의 방식으로 출퇴근 관리 및 주52시간 근무관리를 하기에는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이 있습니다. 


근무시간관리 PCOFF솔루션 타임키퍼는 업무 시작시간과 종료시간을 파악하여 정확한 근무시간을 관리할 수 있고 근무시간관리뿐 아니라

 근태관리, 연차/휴가관리, 수당관리가 가능합니다. 


워라밸 시대인만큼 일과 나의 삶의 균형이 중요한데요.

근무시간관리 PCOFF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기업과 근로자에게 어떤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자 측면에서는 근무 집중도 향상과 근로 의욕 상승 효과, 불필요한 야근 축소로 인한 업무 피로도 감소와 스트레스 없는 근무환경으로

일과 조직에 대한 만족감 강화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야근 축소로 인한 퇴근시간 이후 자기계발도 가능합니다. 


기업 측면에서는 효율적인 인력운영으로 업무 효율 향상 및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의 만족도가 향상되면서 건강하고 활력있는 조직 분위기로 애아심이 높아지고, 사내 이눤 유지 및 관리비용 감소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관리 PCOFF솔루션 타임키퍼무실내에서만 사용가능한 타사 제품과 달리 현장직, 생산직과 같은 PC미사용자, 지방이나 

해외지사 근로자, 출장 및 외부 미팅이 잦은 외근직들도 타임키퍼 모바일 APP으로 출퇴근 관리 및 근태관리가 가능합니다. 


사무직/현장직/영업직으로 직무별 설정이 가능하며, QR코드 스캔으로 출퇴근관리를 하기때문에 대리출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외근직의 경우 방문업체 등록 및 업체정보 데이터화 기능이 있기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업체 정보를 확인하고 보고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 있어도 실시간 알림으로 근무종료시간을 확인할 수 있고, 연장근무 신청 및 승인이 가능하기때문에 근로자와 관리자 모두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52시간 근무제 대비! 근무시간관리 PCOFF 솔루션 방문미팅 신청시 선물증정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관리 PCOFF 솔루션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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