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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Keeper : 노동시간단축 관리를 더 효과적으로 도와줄 근무시간관리 솔루션 타임키퍼

관리자
2019-11-13
조회수 56

2020년 1월부터 300인 미만 기업도 주52시간 근무제를 시행해야하는데요.

아직 대비하지못하셨다면 지금 내용을 참고하시어 하루 빨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근로시간 단축을 위해 국회에서 근로기준법 개정안 통과

68시간 -> 52시간으로 노동시간단축



주52시간 근로시간 어떻게 관리해야할까요?



주52시간 근무시간관리 타임키퍼 주요 기능


■ 휴대폰 앱 서비스 (App Service)

- 전용 앱에 접속하면 출근 시간을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외근시에도 결재자에게 방문 업체의 위치정보 및 업무 진행상황을 바로 보고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의 휴대폰으로 모니터의 QR코드를 스캔해야 PC를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대리 출근 등록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PC설치 프로그램 (PC Install Program)

- 지정된 업무시간에만 P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연장 근무가 필요한 경우 결재자에게 미리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7.10 지원 / Mac OS 개발중


■ 관리자용 웹사이트 (Manager for website)

- 직원의 근무유형 (탄력근무제, 선택근로제, 시차출퇴근제, 간주근로제)에 따라 PC사용 가능시간을 설정 할수 있습니다.

- 연장 근무가 필요한 경우 결재자에게 미리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7.10 지원 / Mac OS 개발중



기술지원

■ 원격 지원 : 소프트웨어의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는 원격 지원 서비스

■ 유선 지원 : 전문 상담원을 통한 신속하고 빠른 유선 지원 서비스

■ 교육 지원 : Up Skill을 위한 중급 교육지원 사용자 맞춤 지원 서비스

■ 방문 지원 : 사용자 특수사항에 대비하여 방문 지원 서비스


근무시간관리 솔루션은 구축도 중요하지만, 구축완료 후 지원이 더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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