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DIGITAL

기능소개

기업형 PC사용 시간관리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


주52시간 근태 관리

로그인 페이지

타임키퍼 웹 버전의 로그인 페이지로 최초 접속 시 회사명 검색 버튼 클릭 후 회사를 선택하여 부여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합니다.

이후 접속 시에는 타임키퍼 웹에서 생성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클라이언트_웹페이지

타임키퍼 근로정보 페이지는 사용자가 자신의 근태 기록에 대한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된 화면입니다.

본인의 총 근무일에 대하여 확인 가능하며 주간, 월간, 잔여 연차, 일별 사용 시간에 대한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가 & 연차 관리

정책설정페이지의 휴가 설정 항목에서는 회사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휴가의 종류를 생성 관리가 가능하다. 

원하는 조건에 따라 시간단위의 휴가를 생성 관리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래의 휴가 생성 조건 따라 입사일 기준, 회계연도 기준의 휴가 생성이 가능하며 생성된 연차에 관하여 조건을 만들 수 있다. 

회의 내역

이석 내역

TimeKeeper App 기능